서울시 문화시설
평화문화진지: 평화문진지는 북한의 탱크를 막기 위해 만들었던 대전차방호시설을 재생한 문화예술창작공간입니다.

DDP: DDP는 서울이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디자인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한 기관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문화예술기관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대표 미술관으로서 ‘우리 삶을 바꾸는, 마음을 가진 미술관’을 지향하며 새계적인 미술관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남산골한옥마을,남산국악당: 서울남산국악당은 2007년 전통공연예술의 진흥과 국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건립된 우리나라의 첫 국악 전문 공연장입니다.

남산예술센터: 남산예술센터는 창작초연 중심의 현대연극 제작극장, 시대의 맥박을 느낄 수 있는 동시대 공연장, 다양한 실험이 가능한 극장입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은 미술관과 공원이 만나고, 예술이 사람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문화 창작의 공간이자 소통의 공간입니다.

서울돈화문국악당: 가장 멋진 국악을 만나는 곳, 서울돈화문국악당은 다채로운 국악 감상과 전통 문화체험이 가능한 자연음향 국악전문 공연장입니다.

서울시립 남서울미술관: 연중 무료로 운영되는 대채롭고 수준높은 기획전시 등으로 도심 속에 예술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친근한 지역 문화 공간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서울역사박물관은 수도 서울의 장소와 역사 그리고 기억을 저장하는 도시역사박물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