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전] 우이신설 문화예술철도 X 비버즈아트
우이신설 문화예술철도
신설동역 2020.01.01~
우이신설 문화예술철도는 버즈아트와 협력하여 신설동역에 디지털 매체를 설치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시민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버즈아트의 비버즈아트는 신진 작가들을 위한 미술품 온라인 거래상이자 전문 큐레이션 플랫폼입니다. 비버즈아트 플랫폼을 통해 소개된 다양한 작가와 그들의 작품을 우이신설 문화예술철도를 통해 소개하여 신진 작가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을 공공의 영역에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우이신설문화예술철도 자체기획전 <만개 : UI BLOSSOM> 의 주제에 맞춰 선정한 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입니다. 

이번 전시는 같은 공간, 하나의 매체를 통해 분르드, 엘레나 바르카트코바, 알틴 푸쉬, 크리스티나 코쥬크, 디트리히 모라벡, 이고르 바르카트코브, 발리야스니코브 이반, 오마르 멘도자, 이예진 각각 특색 있고 개성 있는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여러 작가의 작품을 경험할 있습니다.
작품에는 , 자연 그리고 사람에 대한 작가들의 각기 다른 표현과 시선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작품들을 감상하며 속에 담긴 따뜻한 시선을 쫓다 보면, 어느새 일상의 여유와 함께 웃음이만개(滿開)’하는 하루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전시